오늘은 루메나 선풍기 A/S 방법및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고객센터 정보
-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5402
- 고객센터 메일주소: help@lumena.co.kr
- 업무시간: 평일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 루메나 무상보증기간 및 택배비 정보
- 루메나 무상AS 기간: 1년
- 구매일로부너 30일 이후 접수비(편도택배비 외) 5,000원
- 택배방송시 문제되는 제품과 함께 5,000원 동봉후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발송
- 타 택배 이용시, 제품과 함께 2,500원 동봉후 선불로 발송
◎ 루메나 A/S 진행절차 정보
- 루메나 고객센터 A/S상담
- A/S 접수폼작성 및 제품포장(접수비 동봉)
- 회수진행(카카오 알림톡 발송)
- 서비스센터 제품반입(카카오 알림톡 발송)
- 테스트 및 수리(평균 2~3일 기간 소요)
- 제품 발송(카카오 알림톡 발송)
- A/S 완료(제품수령)
▶ 루메나 홈페이지 주소(https://www.lumena.co.kr)
▶ 루메나 공식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onankorea)
◎ 루메나(선풍기) 많이 찾는 질문
▷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때
사용 중인 충전 어댑터가 고속 충전기 또는 출력이 높은 어댑터를 이용할 경우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어댑터의 성능을 확인 후 출력이 높은 어댑터로 확인될 경우, 5V 2A 이하의 허용 가능한 충전 어댑터를 이용하여 다시 한번 충전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작동시 소음이 들릴때
선풍기 제품에서 발생하는 소음은 초기 새 제품 작동 시 발생하는 구동 소음(미세음)입니다.
BLDC 모터의 특성상 날개 회전축이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마찰음의 일부로, 구동축의 윤활제 도포 및 모터가 저속-고속 회전에 길들여질 때 일부 제품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완화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의 최대 풍속으로 30분~1시간 정도 작동한 이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을때
리모컨의 후면부 배터리 세이프 필름을 제거 한 이후, 팬 프라임 본체 하단 리모컨 센서 수신부를 향해 버튼을 눌러 작동 부탁드립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도 작동이 불가능할 시 내부 배터리를 교체하여 다시 한번 팬 프라임 본체 하단 리모컨 센서 수신부를 향해 버튼을 눌러 작동 부탁드립니다.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무선충전 가능여부
무선 충전의 경우 동봉된 FAN PRO 2 무선 충전 전용 크래들을 이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무선 충전 크래들과 연결한 후, 선풍기 본체를 크래들에 거치 시 자동으로 무선 충전이 진행되며, Qi 방식 등 다른 무선 충전과는 호환이 불가능합니다.
한일전기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A/S센터 위치(연락처) 정보
이상으로 루메나 선풍기 A/S 방법및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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