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르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정보

by dadylim 2022. 6. 24.
반응형

오늘은 르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르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정보

 

르젠은 생활가전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BLDC모터에 바람세기 24단계, 15시간 타이머 선풍기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1. 르젠(LEZEN) 고객상담센터

▣ 고객 상담 센터

070-7791-4599

 

▣ 고객상담센터 운영 시간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 12:00~14: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2. 르젠(LEZEN) 홈페이지 및 제품배송, 반품 관련 정보

르젠(LEZEN) 홈페이지: https://www.lezen.co.kr

 

 

▣ 배송관련 정보

  • 상품은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
  • 13시 이전 주문건 까지 당일 발송, 이후 주문건은 익일 발송됩니다.
  • 고객 부재중,부정확한 고객정보 기재시 반송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반송시엔 모두 해당됩니다

 

▣ 교환/반품 정보

단순변심에 의한 교촨 및 환불은 상품가치 미훼손시 수령 후 7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왕복배송비 7000원이 청구됩니다.)

제품 초기 불량,배송 오류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불가사유 정보

  • 모든 교환/반품/환불 등은 고객센터와 사전에 협의되어야 합니다.
  • 사전 협의 없이 임의로 발송하신 클레임건은 반송처리됩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가치 훼손의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풍 특성상 제조, 사출 과정에서 생긴 스크래치는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정상제품 조립 시 발생한 스크래치,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반품이 어려우니 꼭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사정에 의한 약간의 색상차이는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르젠(LEZEN) 보증기간 및 A/S정보

▣ A/S안내 전화번호: 031-912-4501

  • 구매일로부터 1년이내 : 무상 수리(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구매일로부터 1년이후 : 유상 수리+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일 경우,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왕복배송비 고객부담)
  • 사용 중 피복이 벗겨지거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사용을 중지하시고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택배 보내실 곳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281-12(6-7)이앤에스인터내셔널

 

 

4. 르젠(LEZEN) 선풍기 모델별 스펙표

르젠(LEZEN) 선풍기 모델별 스팩표

르젠(LEZEN) 선풍기는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제원 및 기능을 참고 하셔서 원하시는 모델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르젠(LEZEN) 선풍기 모델별 스펙표 다운로드

lezenspec.jpg
4.25MB

 

이상으로 르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