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월(ILWOUL) 제품보증 기간 및 A/S(수리)방법은...?

by dadylim 2022. 1. 24.
반응형

오늘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생활용품(전기 온수매트)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하고 있는 일월 제품보증 기간 및 A/S(수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월(ILWOUL) 제품보증 기간 및 A/S(수리)방법

 

파세코(PASECO)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595

 

 

 

 

1. 일월 서비스보증 기준

구매일 보증기준 비고
30일이내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 구매기준일은택배수령일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이 청구
2년이내 제품의하자로 인한 고장인경우
무상으로 수리
2년초과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으로 수리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2. 일월 서비스(A/S)진행절차

진행순서 내용
1 A/S접수 전화(1588-3595),카카오톡 또는인터넷(홈페이지)로 A/S접수
2 제품수거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수거(접수후 약 1~4일 소요)
3 제품수리 공장에서 제품을 수리(약1~3일 소요)
4 제품발송 수리 완료된 제품을 택배로발송
5 제품수령 제품을 수령(발송 후약 1~2일소요)

 

 

위닉스(WINIX)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알아보기

 

 

3. 일월 A/S(수리)신청방법

구매일 수리비용 택배비 A/S요청방법 A/S처리방법
30일 이내 무료 무료 구매처로신청 새 제품으로 교환
6개월 이내 무료 무료 전화(1588-3595),
카카오톡 또는
홈페이지 로 접수
증상에 따라부품 발송 또는
택배수거 후 수리하여 발송
1년 이내 무료 편도택배비 고객부담
2년 이내 무료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2년 초과 유료 무료

유닉스전자(UNIX) 서비스센터 위치 및 A/S 방법

 

 

4. 일월 A/S(수리)시 기타내용

◈모델명, 모델번호(또는 제품번호)은 어디에 있나요?

모델명 또는 모델번호(상물번호, 제품번호 등)는 매트앞면 대각선방향 라벨에있고, 조절기는 명판 하단에 있습니다.

2013년 이전 제품은 모델번호가 없고, 라벨의 제품명으로 구분합니다.

◈매트 A/S시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받으신 박스에 포장주셔야하며 상품받으신 박스가 없는경우 빈 박스를 이용하여 포장해 주십시오.

카페트매트는 윗면(장판면)이 바깥으로 나오도록 말아서 포장부탁드립니다.

모든 A/S는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반드시 포장이 필요합니다.

◈방문 수리가 안 되나요?

조절기와 매트 등을 수리하려면 고장 개소가 다양하며 또한 미싱, 용접기 등 많은 장비와 자재 등을 필요로 하므로 방문수리가 불가합니다.

AS는 모두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코맥스(COMMAX)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알아보기

쿠첸 서비스센터(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이상으로 일월 제품보증 기간 및 A/S(수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