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생활용품(전기 온수매트)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하고 있는 일월 제품보증 기간 및 A/S(수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세코(PASECO)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일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595
1. 일월 서비스보증 기준
구매일 | 보증기준 | 비고 |
30일이내 | 구매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 | 구매기준일은택배수령일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비용이 청구 |
2년이내 | 제품의하자로 인한 고장인경우 무상으로 수리 |
|
2년초과 |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으로 수리 |
2. 일월 서비스(A/S)진행절차
진행순서 | 내용 | |
1 | A/S접수 | 전화(1588-3595),카카오톡 또는인터넷(홈페이지)로 A/S접수 |
2 | 제품수거 |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수거(접수후 약 1~4일 소요) |
3 | 제품수리 | 공장에서 제품을 수리(약1~3일 소요) |
4 | 제품발송 | 수리 완료된 제품을 택배로발송 |
5 | 제품수령 | 제품을 수령(발송 후약 1~2일소요) |
위닉스(WINIX)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알아보기
3. 일월 A/S(수리)신청방법
구매일 | 수리비용 | 택배비 | A/S요청방법 | A/S처리방법 |
30일 이내 | 무료 | 무료 | 구매처로신청 | 새 제품으로 교환 |
6개월 이내 | 무료 | 무료 | 전화(1588-3595), 카카오톡 또는 홈페이지 로 접수 |
증상에 따라부품 발송 또는 택배수거 후 수리하여 발송 |
1년 이내 | 무료 | 편도택배비 고객부담 | ||
2년 이내 | 무료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 ||
2년 초과 | 유료 | 무료 |
4. 일월 A/S(수리)시 기타내용
◈모델명, 모델번호(또는 제품번호)은 어디에 있나요?
모델명 또는 모델번호(상물번호, 제품번호 등)는 매트앞면 대각선방향 라벨에있고, 조절기는 명판 하단에 있습니다.
2013년 이전 제품은 모델번호가 없고, 라벨의 제품명으로 구분합니다.
◈매트 A/S시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받으신 박스에 포장주셔야하며 상품받으신 박스가 없는경우 빈 박스를 이용하여 포장해 주십시오.
카페트매트는 윗면(장판면)이 바깥으로 나오도록 말아서 포장부탁드립니다.
모든 A/S는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반드시 포장이 필요합니다.
◈방문 수리가 안 되나요?
조절기와 매트 등을 수리하려면 고장 개소가 다양하며 또한 미싱, 용접기 등 많은 장비와 자재 등을 필요로 하므로 방문수리가 불가합니다.
AS는 모두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코맥스(COMMAX)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알아보기
이상으로 일월 제품보증 기간 및 A/S(수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손해보험(동부화재) 지점 위치 및 고객센터 정보는....? (0) | 2022.01.26 |
---|---|
신한카드 지점 위치 및 고객센터 정보는...? (0) | 2022.01.25 |
삼성화재 지점 위치 및 고객센터 정보는...? (1) | 2022.01.23 |
자동차 구입 시 내는 세금은...? (0) | 2022.01.22 |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및 보증내용, 설치비용 알아보기 (0) | 2022.01.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