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KT(케이티)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KT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또는 080-000-9999 (무료) |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13:00) |
토요일:09:00~12:00 | |
일요일/공휴일휴무 | |
고장신고,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
◈홈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1. 빠른가입상담 | 2. 고장신고 |
1. 개인고객 | 1. 고장자가진단 |
2. 소상공인및 창업고객 | 2. 고장접수 취소 |
3. 가입과해지 동시상담 | 0. 고장신고 상담사 연결 |
4. 기가아이즈가입문의 | |
0. 상담사연결 | |
3.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 4. 약정문의, 해지 |
1.청구요금확인 | 1. 부가서비스 해지 |
2. 요금납부 | 2. 전화, 인터넷, TV해지 |
3. 이사,설치장소 변경 | 0. 약정문의, 상담사 연결 |
4. 명세서재발행 | |
5. 미환급액문의 | |
0. 상담사연결 | |
0. 상담사연결 | |
1. 가입상담 | |
2. 설치변경,요금문의 | |
3. 고장신고 |
2. KT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080-000-1618 (무료) |
일반전화,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
외국인 전용번호 | 080-448-0100 (무료) |
02-2190-1180(유료) | |
해외발신 번호 |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13:00) |
분실접수,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ARS 메뉴 안내
1. 청구요금,납부 |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
1.청구요금확인 | 1.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
2. 요금납부 | 2. 선택약정 할인 |
3. 실시간요금조회 | 0. 상담사 연결 |
4. 명세서재발행 | |
5. 미환급액문의 | |
0. 상담사연결 | |
3. 요금제,부가서비스, 소액결제 |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
1. 요금제확인, 변경 | 1. 분실정지 신청 |
2.잔여데이터, 통화, 문자확인 | 2. 휴대폰 보험문의 |
3. 부가서비스가입, 해지 | 3. 이용정지 및 해제 |
4. 소액결제한도변경, 차단신청 | 4. 통화품질 상담 |
0. 상담사연결 | 0. 상담사 연결 |
5. 로밍 | 0. 상담사 연결 |
로밍 전담센터 | 1. 요금문의 |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 |
3. 통화품질 문의 | |
4. 로밍 |
3. KT서비스 고객센터 이용안내
인터넷/PC 관리 | 타임코디 | 1588-1060 / 080-250-0600(무료) |
퍼스널케어 | 1588-1873 | |
크린아이 | 080-2500-700 | |
키보드 암호화 | 1661-1427 | |
상품별 서비스 | 4G WiBro |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 1577-1511 | |
국내/국제전보 | 115 | |
KT통화카드 | 080-2580-161 / 080-2580-100 | |
지니뮤직 | 1577-5337 | |
혜택/포인트문의 | 유선 포인트 | 080-2580-111 |
기업 서비스 | 기업상품 | 1588-0114 |
Bizmeka | 080-2580-007 | |
비즈 서비스(비즈톡, 크로샷 등) | 080-2580-303 |
4. KT홈상품 해지 구비서류안내
방문 : KT플라자, 대리점 방문
전화(팩스)/우편 : 가입자 본인만 신청 가능
구비서류 외 해지신청서 당일에 납부(해지선납금, 이번 달 및 미납요금)한 입금증 사본
구분 | 방문자 | 구비서류 | |
개인 | 본인(대표자) | 가입고객 신분증 | |
대리인 |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 ||
미성년자 | 본인 | 법정대리인 내방 시 법정대리인의 가입동의서(서명날인),법정대리인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등록부 등) | |
대리인 | 미성년자 단독 신청인 경우 포함 법정대리인가입동의서(서명날인), 위임장, 인감증명서 및 법정대리인 입증서류(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등록부 등), 대리인 신분증 | ||
외국인 | 일반, 외교관, 주한 미국 등 | 본인 | 외국인등록증, 여권, 외교관신분증, 주한미군 ID 카드 중택 1 |
대리인 | 여권, 외국인등록증, 외교관신분증, 주한미군 ID 카드 중택 1, 대리인 신분증 | ||
재외동포 | 본인 | 국내거소신고증, 외국인 등록증, 여권 중 택 1 | |
대리인 | 국내거소신고증, 외국인 등록증, 여권 중 택 1, 대리인신분증 | ||
개인사업자 | 대표자 | 가입고객(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 |
대리인 | 인감증명서, 위임장,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신분증 | ||
법인 | 상장/비상장/공공법인 | 대표자/대리인 |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신분증, 법인인감증명서,위임장(법인) |
법인 | 대표자/대리인 | 고유번호증(또는 공문), 대리인 신분증, 직원이 날인된위임장 | |
미군부대 | 대표자/대리인 | 공문서, 부대장 ID카드, 대리인신분증(ID카드) |
※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공무원증(내방 시에만 가능), 외국인등록증 등 대면 확인 가능한 신분증
※ 위임장/인감증명서 : 계약자, 개인사업자 본인(대표자) 또는 법인 인감증명서 및 위임장
※ 외국인 명의로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KT플라자에 내방하는 경우에 한하여 허용
전화접수(100번)는 아래와 같이 본인 확인 후 처리합니다.
해지 신청하실 전화로 접수하실 경우 본인확인(부민등록번호, 발급일자) 후 접수
이외 경우는 본인확인(주민등록번호, 발급일자) 및 결제정보 확인 후 접수
전화접수 시에도 구비서류 제출 필요
해지선납금이란?
요금은 이번 달 사용분을 다음달에 부과되는 후불제로 해지 시 해지 당일까지의 이용요금을 미리 납부하시는 금액으로 정확한 요금확인 후 환불, 부족한 금액은 재부과 됩니다.
해지 선납금 잔액은 해지 후 다음달 25일에 환불요청계좌로 환불됩니다.
가족증명서류란?
2006.1.1 부터 주민등록등본, 호적등본만 가능합니다.
단, 의료보험증은 가족 관계가 명시된 경우에만 가족증명서류로 인정(2003년 이전에 발급된 의료보험증만 가족 관계 명시됨)
LG헬로비전(CJ헬로비전) 고객센터 정보 및 대리점 위치 정보
이상으로 KT(케이티)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차(열차)시간표-경부선(KTX,무궁화,새마을 시간표) (0) | 2022.03.24 |
---|---|
2022년 전남, 전북 지역 분양예정 아파트 (0) | 2022.03.23 |
2022년 충남, 충북 지역 분양예정 아파트 (0) | 2022.03.15 |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및 캐시백(현금) 전환방법 (0) | 2022.03.12 |
부산시 재택관리 안내센터 및 야간(주말,공휴일) 전담 상담병원 연락처 (0) | 2022.03.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