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보증기간 정보

by dadylim 2023. 4. 11.
반응형

오늘은 스피커,사운드바 브랜드인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보증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보증기간 정보

 

▣ 브리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908-1091

업무시간: 평 일 : 오 전 10:00 ~ 오 후 17:00 (중식시간 12:00 ~ 13:00)

A/S접수시 발송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 브리츠 A/S정보

브리츠는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방문이 어려운 고객님들을 위해 택배 서비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인근에 거주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하시면 우선적으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93-15 브리츠 고객지원팀

 

택배 A/S접수는 고객센터로 전화 또는 브리츠홈페이지(https://www.britz.co.kr)에서 회원가입후 로그인하여 A/S접수 페이지에서 접수를 하실수 있습니다.

 

택배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수리기간은 제품이 A/S센터에 접수된날로부터 업무일 기준 14일(2주)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 보내는 방법및 택배배송비 정보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하시되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과 제품의 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 후 첨부하셔서 발송

 

택배비 부담방식

기간 배송비 비고
보내실때 받으실때
구입 후 30일이내 회사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반송비 소비자 부담
구입 후 30일이후 소비자 부담 회사 부담 고객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구입점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은 경우반송비 소비자 부담
1년 경과 소비자 부담 소비자 부담 수리비용 소비자 부담

※ 구입일로부터 30일이 지난 고객으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할 경우 제품 포장시 택배비용 3,500원(편도요금)을 동봉하여 주시고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택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브리츠 보증기간 및 서비스요금 정보

 

■ 브리츠 제품포증기간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세금계산서] 필수)에 의하여 한다. (간이영수증, 거래 명세서는 구입영수증에 해당 안됨)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일일로 부터 1년(단 보증기간 확인불가능시 제조년,월로부터 15개월 적용)
  •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나 보증서(사용설명서)에 명기된 소모품과 소모성부품의 교환 및 마모로 인한 교환은 유상 처리한다.

※ 일반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의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 무상수리 조건

보증기간중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불량 및 고장.
  • 고객사용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서비스기사 이외의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컴퓨터, 앰프, 기타 외부기기)
  •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고장 및 결함.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부품 별로 보증기간이 별도 명시되어 있는 경우.

 

 

■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이 적용

  • 부품비 : 부품가는 별도 선정된 부품 판매 가격에 따른다.
  • 기술료 : 수리비는 유상 수리시 부품비 외에 징수하는 기술료를 말하며 적용 금액은 다음과 같다.
    • 1단계: 기본적인 수리를 요하는 경우(유닛, 저항 등) [기술료 \3,000원~10,000원]
    • 2단계: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내부케이블, LCD, 등) [기술료 \5,000원~20,000원]
    • 3단계: 정밀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기술료 \10,000원~30,000원]

※ 단, 부품비 및 운송요금 별도

 

현대자동차 카인포테인먼트(네비게이션,오디오) 서비스센터, 협력점 위치 및 연락처 정보 알아보기!

기아자동차 카인포테인먼트(네비게이션,오디오) 서비스센터, 협력점 위치 및 연락처 정보 알아보기!

 

이상으로 스피커,사운드바 브랜드인 브리츠[Britz]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보증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