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팀보이 고객센터, 보증기간 및 A/S 방법 정보

by dadylim 2022. 12. 5.
반응형

오늘은 동양이지텍 에서 만들 온수메트로 브렌드로 알려진 스팀보이 고객센터, 보증기간 및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팀보이 보증기간 및 A/S 방법 정보

 

저희집도 스팀보이 온수메트를  3년 정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2년정도 사용후에 본체와 메트를 연결하는 커넥터 부위에서 물이 한방울씩  누수가 되어서, 오링패킹을 한번교환한후에 별고장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오링패킹은 A/S신청을 하니 무료로 보내주셔서 교체를 하고나니 물도 안세고 잘쓰고 있습니다.

 

 

● 스팀보이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88-9902
  • 운영시간:  오전9시 ~ 오후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오프라인매장 정보

위치: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1층(가좌동 602-10)

전화번호: 070-4640-5916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월요일~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스팀보이 보증기간

- 구매한지 30일 이내 제품: 구매처로 AS신청

- 무상 : 구입 후 2년 이내 / 배송비, AS비용 무상

- 유상 : 구입 후 2년 이후 / 배송비, AS비용 유상

 

 

● 스팀보이 A/S신청 방법 및 절차 정보

 

스팀보이 A/S신청시에는 고객센터 연락 또는 스팀보이 A/S신청 홈페이지(http://steamboy.info/)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으로도 A/S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ID : 스팀보이)

 

A/S는 5~7일 소요되며, 보증기간이 끝났을 경우 유상으로 처리되어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무상수리시, 점검 이후 별도 연락 없이 발송되며, 유상수리시, 접수 및 점검/비용 안내 차 해당부서에서 연락드립니다.

 

  • 무상서비스 : AS접수 후 2~3일 이내 CJ대한통운 택배기사 방문 예정(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유상서비스 : 택배 포장 방법에 따라 편리하신 택배사 사용하여 선불 발송

 

⊙ 스팀보이 택배 보내실 주소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우편번호 22843)

 

⊙ A/S제품 택배발송시 주의사항

  • 매트는 물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접어주시면 안됩니다.
  • 카페트는 깔려있는 상태에서 뒤집어서 장판부분이 겉으로 보이도록 말아주셔야 합니다.
  • 보일러 안에 물은 비우고, 보일러만 박스포장(클린필터, 모든 구성품제외) 해야 합니다.
  • 제품 내 메모동봉 필수(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 동봉) 메모 미동봉시 수리 지연 및 누락될 수 있습니다.
  • 보일러 외 내용물 및 박스는 입고시 폐기되므로 꼭 일회용박스/보일러만 포장발송 

 

 

● 스팁보이 온수매트 사용시 주의사항

▷ 온수매트 사용시 보일러는 바닥이 평평한 곳에서 사용하여 수평을 맞춰야 합니다.

 

▷ 보일러에 들어가는 물은 생수나 정제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 온수매트 사용시 보일러의 온도설정후 온도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보통 30분~40분 정도 소요되며, 매트 호스 안에 공기가 있어 보이러에서 나오는 따뜻한 물이 공기압으로 인해 물을 밀지 못하는 경우 매트가 시간이 지나도 따뜻해 지지 않는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때는  보일러의 전원을 끄고 전원 코드 선을 빼고 5초후에 다시 꽂아 보일러의 전원을 켠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2~3회 반복한후 뚜껑을열고 6시간만 사용하시면 매트가 다시 따뜻해집니다.

(전원버튼을 누리면 5초 후에 보일러가 작동을합니다. 따라서 전원버튼을 2~3회를 반복해서 누를때 5초간격을 두고 전원을 껏다 켯다 해야합니다.)

 

 

알레르망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정보

신일전자[신일산업] 서비스(a/s)센터는 어디..?

 

이상으로 스팀보이 고객센터, 보증기간 및 A/S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