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소니(SONY) 보증기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연락처 정보

by dadylim 2022. 7. 26.
반응형

오늘은 소니(SONY) 보증기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연락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니(SONY) 보증기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연락처 정보

 

 

1. 소니(SONY)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1588-0911

 

⊙ 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월~금 09:00~18:00 / 토,일,공휴일 휴무

 

※ 소니코리아 서비스 홈페이지(https://www.sony.co.kr/scs/handler/Index)에 들어가시면 온라인 신청 및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 소니(SONY) 품질보증기간

⊙ 제품보증기간 산정기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당사 제품 관리 전산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은 기본적으로 구입일 기준으로 1년입니다. (일부 악세서리 제외). 제품에 별도의 보증 기간이 표시되어 있을 경우 표시된 보증기간을 따릅니다.

 

1. 이어폰/헤드폰 : 2012년 3월 이후 판매된 일부 제품에 대해 2년 보증이 제공 되며, 보증스티커를 영수증에 부착하여 보관하셔야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을 6개월로 단축하여 적용합니다.

- 영업 및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유선방송전문업체, 비디오방, DVD방, 노래방, 행사 전시용 등)

-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여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카오디오 제외)

 

3. 당사와 별도 계약을 통해 판매된 제품의 경우 판매계약서의 계약 기준에 따릅니다.

 

4. 일회용 건전지, CD 및 테이프, 케이블, 가방, 이어폰(1만원 이하) 등 제품의 경우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다이슨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 무상 수리 서비스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무상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증 기간 외에도 소니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에 재 고장 발생 시에는 무상 수리로 적용됩니다.

※ 단, 소모성 부품의 성능 저하는 제외

 

⊙ 유상 수리 서비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기술료, 부품비, 출장비)이 부과 됩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2. 보증기간 이내인 경우라 하더라도 아래 항목에 해당되는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이상전원 등)에 의해 고장 발생
  • 사용상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인해 고장 발생
  • 제품의 탈, 부착 또는 이전설치 등으로 인하여 방문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 소니코리아가 지정한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 개조하여 제품의 내용을 변경 또는 손상시킨 경우
  • 제품의 제조번호를 고의로 손상시킨 경우
  • 제품의 설치비
  • 간단한 조정 및 세척 (제품 분해하지 않을 경우)
  • 외부 안테나, 유선 설치 및 전원 설치 관련 요청인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요청인 경우
  • 구입 시 고객 요구로 설치한 후 재 설치를 요청한 경우
  • 제품 설치 이후 추가 제품 연결을 요청한 경우
  • 제품 세척 및 이물질 투입에 대한 서비스 요청인 경우
  • 네트워크 설정 및 타사 프로그램 사용 설명인 경우

 

 

 

3. 소니(SONY) 서비스요금 구성 및 출장비 정보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 출장비의 합계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산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한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2. 기술료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기술료는 표준 수리 기술 요금표를 따르며, 동일 제품을 두 곳 이상 수리, 그 중 가장 고가인 기술료 1건만 적용

 

3. 출장비 : 출장 시에만 적용

편도거리 소니코리아 정품 이외제품
(병행수입제품)
30Km 미만 22,000원 22,000원
30Km 이상~ 70Km 미만 35,000원
70Km 이상~ 100Km 미만 45,000원
100Km이상~ 150Km미만 60,000원
150Km이상 75,000원

 

 

 

4. 소니(SONY)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센터명 센터 유형 주소 전화번호
서초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73 서초빌딩2층 02-525-1181
송파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218 신광빌딩6층 02-400-5055
양천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서울시 양천구 등촌로 2023층 02-2649-1617
나스템 서비스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동아빌딩 412호 02-780-3040
리체 아이앤에스 서비스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130 에이스하이테크시티3차 B105호(지하1층) 02-786-6002
주식회사 참텍엔지니어링 서비스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1길 2천록빌딩 1004호 02-784-9912
주식회사 시오인포 서비스센터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6-2여의도백화점 9층 925호 02-786-0433
신용산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95 레미안용산더센트럴 B동 409호 02-318-5640
안양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567풍천빌딩 3층 031-476-2700
원주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강원도 원주시 무실로 93한주아파트상가 1층 033-732-9977
춘천 접수대행점 접수대행점 강원도 춘천시 백령로 145 033-251-1497
대전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33번길17 해운빌딩 5층 042-477-9300
부산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00제우스빌딩 4층 051-611-6511
일광카메라 접수대행점 부산시 중구 광복동 1가 17-4번지 051-245-8255
울산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72 소니빌딩5층 052-246-2626
광주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광주광역시 북구 금남로24 062-511-3333
광주 접수대행점 접수대행점 광주광역시 서구 군분2로 54 금호월드139호 062-350-8274
제주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제주도 제주시 이도2동2007-1(구남동4길 3) 2층 064-721-3000

 

엡손(EPSON)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5. 소니(SONY) 병행수입 제품의 A/S 관련 정보

  • 병행수입 제품은 국내 소니코리아에서 정식 수입된 제품과 동일한 제품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
  • 가지고 계신 장비가 병행수입 제품인지 모르실 경우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국내에 정식 수입된 적이 없는 제품의 경우, 제품에 대한 자료가 없는 관계로 수리가 불가합니다.
  • 정품일 경우 구매하신 후 1년까지는 무상수리가 적용되며, 그 이후에는 내부 수리 요금 선정 기준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 다만 병행수입 제품의 수리의 경우, 수리 요금 선정 표기 중의 약 2배 이상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 또한 A/S 기간 및 비용은 담당 엔지니어께서 장비를 확인하신 후 증상과 부품 재고의 여부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장비를 먼저 접수하여야만 수리진행에 대하여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캐논 고객센터 정보 및 판매점,서비스센터(A/S센터)위치 및 연락처

 

이상으로 소니(SONY) 보증기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연락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