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게이트맨 도어락 A/S 및 설치비용 보증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게이트맨은 디지털도어락 부분 브랜드 파워 1위의 브랜드로 유명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도어락 브랜드입니다.
1.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전화번호
■ AS문의 : 1544-3232
■ 제품 문의 : 1577-1919
대리점은 게이트맨 홈페이지(https://gateman.kr/find_reseller)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게이트맨 도어락 제품 보증기간
■ 게이트맨 의의 제품 보증기간
제품 구입 후 기본 1년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 환경적인 영향(태풍, 결로 등)을 제외한 모든 증상은 무상 서비스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되면 유상 서비스 진행됩니다.
무상 A/S 기간 중의 유상 서비스에 대해서 비교적 엄격하게 적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사용 미숙”으로 열거한 내용에 대해서만 한정적으로 유상 적용의 대상으로 규정하고 있으며, 그 이외의 모든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사용 미숙]으로 인정, 유상 처리기준
- 사용법 문의를 위한 출동
- 비밀번호 분실(키 분실)로 인한 서비스 요청
- 명백한 하자 없는 제품 이상 여부 점검 요청
- 소비자 직접 설치에 의한 작동 이상
- 외부적 충격에 의한 파손
- 건전지 삽입 불량 / 불량 건전지 사용에 의한 작동 불량
- 소비자 건전지 교체 시 커버 볼트 부러짐
- 화학 약품 사용에 의한 동작 불량 및 품질 이상
- 힘에 의한 외관 손상 및 품질 이상
3. 게이트맨 도어락 설치비용 및 출장비
■ 게이트맨 도어락 이전설치 비용
- 보조키 도어락
제거 비용: 2만 원, 설치비용: 3만 원
※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키 도어락
제거 비용: 2만 원, 설치비용: 4만 원
※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보강판 작업
2만 원
※ 보조키 및 주키를 제거를 하게 되면 문에 타공 된 부위가 위, 아래로 여러 개가 보이는데요, 그 부위를 보강판으로 막는 작업이 필요
■ 게이트맨 도어락 출장비
출장비는 유상 수리 제품에 적용되며,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이동하는데 필요한 출동 난이도 따라 변경됩니다.
정상 업무시간은 09:00 ~ 18:00이나, 긴급한 고객님의 불편함 해소를 위해, 24시간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00~익일 07:50 사이 조치 완료 시, 별도의 야간 비용이 발생되어, 해당 시간 출동 시, 야간 비용 20,000원이 추가로 발생되고, 공휴일에는 10,000원의 휴일 비용이 발생됩니다.
4. 게이트맨 도어락 기타 정보
■ 게이트맨 도어락 설치가능 문두께
게이트맨 도어락 설치 가능 방화문 규격은 40mm~50mm입니다.
국내 방화문 표준 규격은 40mm~45mm이며, 보강판 사용 시 도어락 설치 가능 방화문 규격은 35mm~45mm입니다.
솔리티(SOLITY) 도어락 AS 및 보증기간정보(탱크,싱크,웰콤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건전지 교환 시기 알림과 교체 방법
1.5V 알카라인 AA 사이즈 4개(또는 8개)를 사용하는 게이트맨 도어락 은은 1일 10회 기준으로 1년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건전지 교체시기가 되면 문을 열고 닫을 때마다 자전거 동요 멜로디와 같은 알림음을 통해 안내되며, 건전지 수명은 온도, 습도, 사용 횟수 및 건전지의 품질에 따라 차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건전제 교체 방법은 실내 부 건전지 커버를 제거한 후 1.5V 알카라인 건전지 AA 사이즈 4개(또는 8개) 모두 새 건전지로 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코맥스(COMMAX)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알아보기
■ 게이트맨 도어락 건전지가 방전되면 외부에서 문 여는 방법
- 편의점 또는 문구점에서 3~4천 원 대 알카라인 9V 건전지 준비합니다.
- 실외부 프런트 바디(문 바깥쪽) 하단에 있는 비상전원 단자에 접촉
- 실외부 프런트 바디 터치(또는 * 버튼 누르기)
- 비밀번호 입력 후 프런트 바디 터치 (또는 * 버튼 누르기)
※ 개문 후 실내 부 건전지 커버 열고 1.5V AA 알카라인 새 건전지로 모두 교체하여 주셔야 합니다.
■ 게이트맨 도어락 비밀번호 등록방법
비밀번호 변경 시 만약을 위해 반드시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현관문을 열어놓은 상태에서, 실내부의 건전지 커버를 열어주십시오.
- 1234, 또는 영문 I가 쓰여있는 비밀번호 등록 버튼을 누른 후, 5초 이내에 실외부 번호판에서 별 버튼(*)과 샵 버튼(#)을 제외한 숫자를 4~12자리(모델에 따라 비밀번호 등록 가능한 자릿수 상이) 사이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숫자를 입력한 후 다시 실내부의 1234, 또는 영문 I가 쓰여있는 비밀번호 등록 버튼을 누르면 "삐비 빙" 등록음과 함께 등록이 완료됩니다. 동작과 동작 사이 소요시간인 5초를 초과할 경우 등록이 되지 않으니 이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된 후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 비밀번호로 열리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게이트맨 도어락 A/S 및 설치비용 보증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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