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솔리티(SOLITY) 도어락 AS 및 보증기간정보(탱크,싱크,웰콤 도어락)

by dadylim 2022. 5. 20.
반응형

오늘은 솔리티(SOLITY) 도어락 AS 및 보증기간정보(탱크,싱크,웰콤 도어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솔리티(SOLITY) 도어락 AS 및 보증기간정보(탱크,싱크,웰콤 도어락)

 

솔리티 도어락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가 많으며, 오피스텔등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솔리티는 삼성 디지털도어락 개발 관련업체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솔리티(SOLITY)에서 제조(출시)되고 있는 도어락 브렌드는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 솔리티(SOLITY) - 프리미엄 도어락
  • 탱크(TANK) - 프리미엄 도어락
  • 싱크(SYNC) - 합리,실용적 도어락
  • 웰콤(WELKOM) - 온라인 브렌드 도어락

솔리티(SOLITY) 도어락 AS 및 보증기간정보(탱크,싱크,웰컴 도어락)

 

▣ 솔리티(SOLITY) 콜센터(A/S문의) 전화번호

1588-3641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상담가능

 

▣ 솔리티(탱크,싱크,웰콤) 도어락 보증기간 및 서비스 정보

무료서비스 안내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내용
보증기간이내 보증기간이후
구입 후 1개월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
구입 후 1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
수리가능 동일하자로3회까지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유료수리
동일하자로4회까지 고장 발생시 제품교환 유료수리
수리불가능 수리용 부품은 있으나 수리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정액 감가상각 후교환
수리용 부품은 없어 수리 불가능시
(부품보유기간 이내)
제품교환 정액 감가상각 후교환

 

 

유료서비스 안내

◎ 고장이 아닌 경우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출동비+기술공임)을 청구하게 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별도 기준에 준함)
  • 비밀번호 분실로 제품을 파손할 경우

◎ 소비자 과실로 고장난 경우

  • 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 개조하여 고장 발생시
  • 본사와 약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의 전문기사가 아닌 사람이 설치하거나 수리하여 고장 발생시
  • 설치 후 이동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시
  • 제품의 고장이 아닌 설치상의 문제로 재 설치할 시

◎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한 고장 발생시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제품보증서 내용을 기재 받지 아니한 소비자께서는 유통일을 감안하여 본사 출고일 기준으로 15개월 까지만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솔리티,탱크 도어락 판매(설치)점 https://www.solitykorea.com/kr/support/store 솔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솔리티(탱크,싱크,웰콤) 도어락 설치 비용 및 설치시 주의 사항

제품 설치 비용

솔리티의 지정점 설치를 요청할 경우 보조키는 4만원, 주키는 5만원의 설치비가 발생되며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비용이 나올수 있습니다.

 

설치 가능한 문 종류

유리문,샷시 제품을 제외한 모든 솔리티의 제품은 방화문 전용으로 생산되었습니다.

나무문은 타공이 어려워 설치한다 하더라도 별도의 추가비용이 소요될 수 있고, 나무결에 손상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유리문과 샤시문은 전용 제품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알루미늄문인 경우에는 문이 가벼워 제품 설치시 문이 쳐질 수 있고, 온도차에 따라 결로 증상이 심각할 수 있어 설치 불가능할수 있으며 양개문인 경우 시공은 가능하나 별도의 걸쇠를 사용하셔야 하며, 차후 데드볼트걸림 증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설치 가능한 문 두께사양

최소 35mm에서 최대 50mm까지 기본적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만일 50mm이상의 문에 설치하시는 경우라면 앞 본체 고정용 나사를 긴 나사로 임의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 이렇게 시공하면 차후 제품 사용 시 이상이 발생될 수도 있어 권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설치를 했는데 문이 잠기지 않을때

우선 자동 설정부터 변경을 해보시고 제품의 잠금쇠의 간격이 맞게 설치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에 따른 스트라이커 장착여부 확인하십시오)

또한 설치시 연결 컨넥터잭이 단선되거나 잭안의 핀이 휘어져 있는 곳이 있으면 바르게 펴서 다시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될시 초기 불량 일수 있으니 구입한곳으로 문의하셔서 교환 받으시기바랍니다.

 

좌수문, 우수문(설치방향) 설치 유무

모든 제품은 좌수문, 우수문에 설치 가능합니다.

주키의 경우 제품 몸체 내의 손잡이 하단 부분을 누르고 손잡이 돌려 좌수, 우수 변경 가능하고 유리문의 경우 안에 센서로 감지 하는 부분이 있어 설치시 숫자가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단, 번호판 커버를 아래로 내려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코맥스(COMMAX)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알아보기

디지털 도어락(도어록) 교체 방법[셀프교체 도전후기]

 

이상으로 솔리티(SOLITY) 도어락 AS 및 보증기간정보(탱크,싱크,웰콤 도어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