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클럭(KLUG) 마사지기 AS방법 및 보증기간 정보(클럭 서비스)

by dadylim 2022. 2. 15.
반응형

오늘은 배우 박민영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럭 저주파 마사지기 AS방법 및 보증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럭(KLUG) 마사지기 AS방법 및 보증기간 정보

 

클럭(KLUG) 마사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469-0005

  • 고객센터 운영시간: 9시30분~18시
  • 상담톡 운영시간: 10시~17시
  • 점심시간: 11시30분~12시30분

 

 

 

 

한경희생활과학(HAAN)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클럭(KLUG) 무상 교환 보증 기간

구입 후 1년(고객센터로 접수 필수, 1년 경과 시에는 유상 교환으로 진행)

※정품인증번호 등록 후 1년이내 (2019년 4월 이전에 판매된 제품은 정품 인증 번호 없이도 1년 무상 A/S제공, 품질보증서 지참시)

무상 교환 진행 시에는 교환 대상인 구성품(본체, 패드 등)의 부분 교환 방식으로 진행되며, 새 상품 전체가 교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단, 사용설명서에 있는 제품보증서와 정품 인증 스티커가 없는 경우에는 무상 교환이 불가합니다.

 

클럭(KLUG) 정품인증번호 등록 방법

 

정품인증번호 등록 방법

1.정품인증 스티커의 '정품인증번호' 부분을 긁으세요.

2.긁어서 나온 정품인증번호 16자리 숫자를 확인하세요.

3.로그인후 정품 인증 번호 등록페이지로 접속하세요.

4.등록 페이지에 정품 인증 번호, 이름 E-mail 주소, 구매처를 입력하면 등록완료.

 

 

 

 

 

 

 

정품인증번호 등록 주소 https://klug.kr/board/free/read.html?no=126137&board_no=3001

 

 

 

 

 

오아(보아르) 서비스센터 정보 및 전동칫솔 간략한 사용후기

 

클럭(KLUG) 교환/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 기간

  •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리며, 자사몰 회원 고객 경우, [공식 사이트(www.klug.kr)>마이페이지>주문내역 조회>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7일 이내만 유효)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경우, 사용하지 않은 제품에 한해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고객 부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사용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개인적인 사용감을 포함한 단순 변심 및 명백한 사용자 과실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반품 불가합니다. (침수, 제품 오조작, 외부 충격 등)
  • 고객님의 귀책 사유(ex. 떨어뜨림, 열을 가함 등)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제조 공정상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 사항에 포함된 경우 및 제품 사전검수 과정 중 개봉 방지 스티커가 개봉된 경우(사전 검사 QA 검증된 제품)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합니다.
  • 마사지기 구성품 중 본체의 경우, 부속품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분실 시 유상 교환이 불가합니다.

리큅 서비스센터 위치 및 A/S비용, 보증기간은...?

 

클럭(KLUG) AS방법

 

클럭(KLUG) 마사지기를 AS를 받을려면 고객센터(070-4469-0005)로 전화를 해서 AS신청하는 방법과 카톡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톡으로 KLUG 검색을 해서 친구추가를 하거나, 공식 사이트(www.klug.kr)하단에 카톡 아이콘을 클릭하면 쉽게 상담(AS)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나 카톡상담시에 불량증상을 말하면 구매처와 성함, 휴대폰번호를 확인 하고 유무상 수리 기간 조회후에 교환을 위한 주소확인 합니다.

그다음은 고장제품을 포장해 보관해 두었다가 제품을받을때 교환하면 됩니다.

파세코(PASECO)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클럭(KLUG) 마사지기 Q&A 정보

 

Q. 본체 충전 완료까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전용 어댑터 사용 기준, 충전 완료까지는 최소 3시간이 소요됩니다.

 

Q. 본체 최초 수령 후 (+) 버튼을 눌러도 켜지지 않을 땐 어떡하나요?

A. 아래 순서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본체 최초 수령 후 정상 작동이 되지 않으실 때는, '전용 케이블'을 연결하여 본체를 충전해주세요.

2. 충전 케이블과 본체를 연결했는데 충전 상태 표시등이 들어오지 않을 시, 고객센터문의

 

Q. 전용 충전 어댑터 이외의 충전기를 사용해도 될까요?

A. 본체 충전 시, 꼭 패키지에 포함된 클럭 전용 구성품을 사용해주세요.

5V, 1A를 초과하는 충전용 어댑터를 사용하시면 고압 및 과열로 인한 마사지기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ex. 아이패드용 충전기, 스마트폰 고속 충전기 9V, 12V)

 

Q. 본체에서 [삐-] 알림이 반복됩니다. 어떤 상황이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A. 본체와 패드가 피부에 밀착되지 않은 경우 혹은 본체와 패드가 잘 결합되지 않은 경우

[삐-] 알림이 반복됩니다. 마사지 부착 위치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전원을 끄고 변경해주세요.

이와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소리가 날 경우 고객센터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보증기간 알아보기

 

이상으로 클럭 저주파 마사지기 AS방법 및 보증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