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보랄 as 서비스센터 및 보증기간 정보

by dadylim 2023. 6. 9.
반응형

오늘은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보랄(boral) 제품의 AS 서비스센터 정보 및 보증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랄 as 서비스센터 및 보증기간 정보

 

보랄의 제품에는 청소기, 공기청정기, 바디드라이어, 써큘레이터, 오븐기, 식기세척기, 그릴팬, 에어플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보랄 as 서비스센터 및 보증기간 정보

 

⊙ 보랄 공식판매원정보

  • 회사명 : (주)케이엘제이컴퍼니
  • 상품공급문의 : coo@kljkorea.com
  • 구매상담 전화번호 : 1644-2604 (구매상담만 가능합니다)
  • 주소 :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30번길 13 송내테크노밸리 7층 702호, 704호

 

 

⊙ 고객센터 전화번호(콜센터, 서비스센터)

AS는 홈니즈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홈니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전화번호 : 070-8872-0841 ,1833-2206
  • 업무시간 : 평일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주소 : 부산 남구 양지골로 35 홈니즈 (감만동)
  • 홈니즈 판매브랜드 : 보랄,저스트원,비스카,구찌니,이엘오,BDC,수인,홈니즈
  • 홈니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xjWJrK

AS관련 전화가 잘 안 될 시에는 홈니즈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고객지원 게시판 (https://www.homniz.com/bbs/board.php?bo_table=qa)에 문의를 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보랄제품의 무상서비스기간

정품 보장 1년 무상서비스를 기준으로 하며 제품 사용설명서 뒷면에 표시되어 있는 품질기간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보랄(boral) 제품의 AS 서비스센터 정보 및 보증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