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안방그릴 A/S및 보증기간 정보

by dadylim 2023. 1. 10.
반응형

오늘은 집에서 고기를 굽어 먹을 때 연기와 냄새가 많이 안 난다는 안방그릴 A/S 및 보증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방그릴 A/S및 보증기간 정보

 

안방그릴 디앤더블유(전신 대원전기산업)에서 제조를 하고 있으며, 연기내새를 없애는 그릴을 2007년도에 출시를 했으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지 못해 실패하였고, 그 이후로 많은 개선 끝에 안방그릴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 DNW 안방그릴 문의처 정보

  • AS제품문의 전화번호: 0502-0384-4371
  • 제휴문의 전화번호: 031-384-4371
  • 마케팅/특판 문의 전화번호: 02-579-2025
  • 이메일: info@idnw.co.kr
  • 홈페이지: http://www.anbang.kr
  • 안방그릴사용자 카페: http://cafe.naver.com/idnw

 

 

안방그릴을 AS를 받기 위해서는 위의 AS제품문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거나 안방그릴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AS접수 페이지(http://cs.anbang.kr/)에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안방그릴 AS접수

 

● DNW 안방그릴 보증기간 정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하여 구입일로부터 1년간 A/S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하거나, 산업용 제품인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을 6개월로 적용합니다.

그릴팬,멀티팬,볶음팬,소모품 등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입니다.

(단, 영업활동, 비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사용한 겨우에는 무상보증이 안됩니다.)

무상보증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산정되므로 구입일을 보증서에 기입 후 보관하여 주십시오.

(구입일자가 확인이 안 될 경우 제조년월일로 부터 12개월이 경과한 날까지 품질보증 기간을 가산합니다.)

 

보증기간 경과 후의 수리 요청 시에는 수리비 및 소정의 출장비를 징수합니다.

 

 

※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으로 수리가 되는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가스, 지진, 풍수해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 A/S센터의 수리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아임삭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정보 / 보증기간 정보

하츠(Haatz) 서비스 보증기간 및 A/S방법 정보

 

이상으로 안방그릴 A/S 및 보증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