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츠(Haatz) 서비스 보증기간 및 A/S방법 정보

by dadylim 2022. 11. 29.
반응형

오늘은 국내 중견기업으로 레인지후드 와 공기질관리 제품을 생산하는 하츠 제품의 서비스 보증기간 및 A/S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츠(Haatz) 서비스 보증기간 및 A/S방법 정보

 

요즘 마트 가전제품 코너에서도  하츠제품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 'Haatz' 라는 브렌드 이름을 보고 외국계 기업이 아니냐는 생각이 드는데, 하츠는 국내 브랜드로 레인지후드는 국내시장의 50%가량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 하츠(HAATZ)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 - 0806

(점심시간 12시 ~ 13시)

 

■ 하츠(HAATZ) 위치 및 연락처

구분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56 한석타워 11/12층 02-3438-6700 02-3438-6799(11층),
02-511-7018 (12층)
공장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동부대로 202 031-370-7500 031-375-2390
부산사업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대로 146 (혜원빌딩 5층) 051-505-4551 051-505-4552
대구사업소 대구광역시 동구 장등로 86 대성빌딩 11층 053-741-4102 053-742-0193
호남사업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36 본타워 7층 (수완동 1427번지) 062-941-6071~2 062-941-6073
충청사업소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북로13번길 23-24 042-488-8033 042-489-3803

 

 

■ 하츠(HAATZ) 제품 보증기간

구입 일을 기준으로 1년간은 무상 A/S가 가능하며, (만약 구입 일을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제조일을 기준으로 1년 6개월) 무상 서비스 기간이 경과하였거나, 고객 과실에 의할 경우에는 유상 A/S로 진행

※특판현장의 경우 하자보증보험 증권상의 기간을 적용합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은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합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 차량, 선박 등에 탑재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하는 경우
  •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는 경우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하츠(HAATZ) 무상수리 기준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유/무상으로 수리를 한경우(수리일자 기준) 3개월 무상 수리보증(동일증상/동일자재)

 

 

■ 하츠(HAATZ) 유상수리 기준

구분 적용내용
보증기간 - 무상 보증 기간 경과된 제품
설치/철거 - 이사나 가정 내 제품 이동으로 재 설치 및 외부기기연결 요청의 건
- 홈쇼핑, 인터넷 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연결 요청의 건
소모성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경우(건전지, 필터류, 램프류, 손잡이류, 그레이트 등)
- 지정하지 않은 부품이나 옵션으로 발생된 고장의 건
천재지변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외 화재,염해, 동파, 가스피해 등으로 고장시
고객부주의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
- 당사 서비스센터 외 임의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 이물질 투입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차단기/콘센트/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를 요청하는 건
- 단수, 수도/가스 잠김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기타 - 제품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이내라도 유상 수리)

 

■ 하츠 서비스 출장비용

제품의 수리와 관계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만 적용

출장비는 거리와 관계없이 20,000원 청구

 

 

■ 하츠 A/S방법

하츠 제품의 AS 방법으로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AS를 받는 방법과  하츠홈페이지를 방문해서 AS를 신청접수 하여 서비스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 하츠앱을 통해서도 접수하여 A/S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하츠 홈페이지 접속을 하면 AS 신청 및 조회(http://m.haatz.com/CustomerSupport/AfterService/) 메뉴에서 하단에 'A/S신청히기'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A/S를 접수 할수 있습니다.

신청서가 접수되면 A/S담당자가 검토를 하여, A/S담당자가 입력한 주소지로 방문을 하여 수리를 진행합니다.

 

A/S는 평일에만 진행되고 주말에는 A/S를 받을수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드결제를 할경우 서비스기사님과 방문일정 조율시에 미리 카드결제여부를 얘기해야만 카드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쉬(BOSCH) 서비스센터 위치 및 보증기간 정보

디지털 도어락(도어록) 교체 방법[셀프교체 도전후기]

 

이상으로 하츠(Haatz) 서비스 보증기간 및 A/S방법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