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일의료기 A/S방법 및 A/S신청전 확인사항 정보

by dadylim 2022. 9. 26.
반응형

오늘은 한일의료기 A/S방법 및 A/S신청전 확인사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의료기 A/S방법 및 A/S신청전 확인사항 정보

 

한일의료기 A/S를 받는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는 방법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A/S를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88-2560 (031-763-5931)
  • 메일: ash@hanilmall.net
  • 운영시간: 오전9시 ~ 오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30분 ~ 오후 1시30분), 휴무(토,일,공휴일)
  • 홈페이지(AS신청) : http://hanilmedical.co.kr/32

 

 

♣ 한일의료기 품목별 A/S를 신청하기전에 확인해야될 사항 정보

 

◎ 전기매트

증상 확인할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절기의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접혀있지는 않나요? 매트를바로 펴주세요.
매트가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매트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조절기와분리되어 있지 않나요? 조절기와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라텍스 쿠션을 올려놓고 쓰지는 않나요?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피해주세요.

 

 

◎ 온수매트

증상 확인할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조절기의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조절기의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전원플러그가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ON 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매트가접혀있지는 않나요? 매트를바로 펴주세요.
매트가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매트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조절기의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물통에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조절기쪽에서 물이 새어나와요.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삐~삐 소음이 나요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조절기(보일러)에 물을 보충해주세요.
조절기(보일러)가 엎어져 있진않나요?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정보 및 서비스센터(대리점) 위치, 연락처 정보

 

◎ 어깨안마기

증상 확인할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전원플러그를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아답터 연결부위는확인하셨나요?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온열기능을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저희 배연정안마기(어깨안마기)는자동모드(15 분) 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 발마사지기

증상 확인할사항 조치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전원플러그를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 대기모드 상태 입니다. 버튼을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
아답터 연결부위는확인하셨나요?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파란불빛이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회로불량 입니다. 당사A/S로문의바랍니다.
온열기능을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종아리)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발마사지 기능이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발등) 에어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저희 Y라이너(발마사지기)는자동모드(15 분)또는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한일전기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A/S센터 위치(연락처) 정보

 

이상으로 한일의료기 A/S방법 및 A/S신청전 확인사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