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한일의료기 A/S방법 및 A/S신청전 확인사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의료기 A/S를 받는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는 방법과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A/S를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정보
- 전화번호: 1588-2560 (031-763-5931)
- 메일: ash@hanilmall.net
- 운영시간: 오전9시 ~ 오 6시(점심시간: 오후 12시30분 ~ 오후 1시30분), 휴무(토,일,공휴일)
- 홈페이지(AS신청) : http://hanilmedical.co.kr/32
♣ 한일의료기 품목별 A/S를 신청하기전에 확인해야될 사항 정보
◎ 전기매트
증상 | 확인할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조절기의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접혀있지는 않나요? | 매트를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 매트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 |
조절기와분리되어 있지 않나요? | 조절기와매트의 연결선을 조립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
라텍스 쿠션을 올려놓고 쓰지는 않나요? | 과열로 인해 위험합니다. 라텍스 사용은피해주세요. |
◎ 온수매트
증상 | 확인할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조절기의전원이 꺼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조절기의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플러그가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
(혹시 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ON 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안됩니다. | 매트가접혀있지는 않나요? | 매트를바로 펴주세요. |
매트가뒤집혀 있지는 않나요? | 매트뒷면에는 열선이 없습니다. 뒤집어 설치바랍니다. | |
조절기의물통에 물이 적정하게 들어있나요? | 물통에적정하게 물을 넣어주세요. | |
매트가 너무 뜨거워요. | 매트위에 이불이 몰려놓아 있지는 않나요? | 이불이 한쪽으로 몰려있을경우"국부과열" 현상으로 체감온도가 높게 느껴집니다. |
이불을 바로펴거나 다른곳으로 옮겨주세요. | ||
조절기쪽에서 물이 새어나와요. | 조절기 물통호스 연결부위를 확인하여 주세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
물통의 뚜껑이 올바르게 닫혀있나요? | 계속해서 누수된다면 당사A/S로 접수해 주세요. | |
삐~삐 소음이 나요 | 물통에 물이 적당하게 들어있나요? | 조절기(보일러)에 물을 보충해주세요. |
조절기(보일러)가 엎어져 있진않나요? | 수위센서 에러모드이니 조절기를 바로 놓아주세요. |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정보 및 서비스센터(대리점) 위치, 연락처 정보
◎ 어깨안마기
증상 | 확인할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전원플러그를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 |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아답터 연결부위는확인하셨나요? |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온열기능을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 저희 배연정안마기(어깨안마기)는자동모드(15 분) 또는 |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
◎ 발마사지기
증상 | 확인할사항 | 조치방법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전원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전원플러그를끼웠는데 작동이 안되나요? | 당사A/S로 접수 또는 문의 바랍니다. | |
누전차단기가OFF로 되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누전차단기를 ON 해주세요. | |
버튼의 불빛이 깜빡거리나요? | 대기모드 상태 입니다. 버튼을한 번 더 눌러 작동시켜 주세요. | |
아답터 연결부위는확인하셨나요? | 아답터 연결부위를 조립해주세요. | |
전원은 들어오는데 작동이 안됩니다.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아답터 불량 유,무 확인. | 전원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
(혹시 연장코드(멀티탭) 사용중이시면 벽면콘센트에 끼워주세요) | ||
파란불빛이보이는지 확인해주세요. | 아무 동작안한다면 버튼&회로불량 입니다. 당사A/S로문의바랍니다. | |
온열기능을사용하면 너무 뜨거워요. | 온열기능작동 여부 확인 해주세요. | 센서 및 회로부품 불량 입니다. 당사 A/S문의바랍니다. |
(종아리) 에어 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연결호스가 조립이 되어있나요? | 조립이 되어있는데 작동이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 |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
발마사지 기능이사용이 안돼요.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틱톡)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발등) 에어기능이 사용이 안돼요. | 버튼이 잘 눌러지는지(빨강불) 확인해주세요. | 작동이 안된다면 제품고장입니다. 당사A/S로 문의바랍니다. |
사용중에 전원이 OFF됩니다. |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 저희 Y라이너(발마사지기)는자동모드(15 분)또는 |
수동모드(15 분)만 작동합니다.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
한일전기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A/S센터 위치(연락처) 정보
이상으로 한일의료기 A/S방법 및 A/S신청전 확인사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10월,11월,12월소매물도 바다갈라짐 물때시간[바닷길물때표] (0) | 2022.09.27 |
---|---|
경기도 (여주시,연천군,오산시,용인시) 무인발급기 위치 정보 (0) | 2022.09.26 |
테슬라 데스티네이션차저(완속충전) 전국 위치 정보 (0) | 2022.09.24 |
농업경영체 등록(신청)기관[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상,전라,제주) 지원 사무소 위치 및 연락처,관할구역 정보 (0) | 2022.09.24 |
농업경영체 등록(신청)기관[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기,강원,충청) 지원 사무소 위치 및 연락처,관할구역 정보 (1) | 2022.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