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

by dadylim 2022. 8. 4.
반응형

오늘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

 

 

1.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정보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1588-2290

 

■상담시간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상담업무 ARS 코드안내

  • 1번 : AS 및 이전설치 문의
  • 2번 : 제품구입 문의
  • 3번 : 계약진행관련 문의
  • 4번 : 렌탈 반환 문의
  • 5번 :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 9번 : 기타 문의

 

 

 

 

2. 청호나이스 보증기간 정보

■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 또는 상품을 배달받은 날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중고품 구입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 및 피해보상 발생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

 

■ 품목별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품질 보증 기간 제품구입 후 1년
부품 보유 기간 및 제품군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내용연수 정수기 7년 7년
청정기 5년 5년
제빙기 5년 5년
세정기 6년 6년
연수기 5년 5년

 

 

 

 

3. 청호나이스 무상수리 기준 및 출장비 정보

■ 수리 비용 안내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설명서로 해결이 안될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렌탈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은 청구됩니다.
  • 단, 산정된 서비스 요금은 계약형태/종류에 따라 유상부과 또는 무상처리됩니다.

 

■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등

 

■ 출장비

  •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출장시(방문시) 발생되는 비용으로 20,000원이 청구됩니다.
  • 단, 휴일(토, 일, 공휴일) 방문 시 출장비는 25,000원을 청구합니다.

 

 

 

4.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

■ 프리미엄 서비스 계약

구분 계약조건
계약기간 2년[24개월]
제품구분 정수기
계약혜택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A/S(부품) 무상
계약내역 할인율 40%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출장비 평일 \20,000 / 주말(공휴일) \22,000
정기점검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A/S(부품) 무상(단, 출장비는 청구)
설치류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특이사항 -

 

대림바스 고객센터 및 매장(대리점) 위치,연락처 정보

 

■ 프리미엄 (4년) 특사전용 서비스 계약

구분 계약조건
계약기간 4년[48개월]
제품구분 정수기
계약혜택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A/S(부품) 무상
계약내역 할인율 40%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출장비 평일 무상 / 주말(공휴일) \22,000 원
정기점검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A/S(부품) 무상
설치류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특이사항 특판+유지 결합 형태의 경우 프리미엄 4년 계약만 체결 가능

 

 

 

■ 베이직 서비스 계약

구분 계약조건
계약기간 2년[24개월]
제품구분 정수기
계약혜택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계약내역 할인율 45%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출장비 평일 \20,000 / 주말(공휴일) \22,000
정기점검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A/S(부품) 출장비+AS(부품)비용 유상 청구
설치류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특이사항 설치 만 10년 경과의 경우 베이직 계약만 체결가능(할인율 10%)

 

 

 

■ 청호나이스 정수기 가격표 다운로드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서비스 계약조건표.pdf
0.05MB

 

 

청호 홈페이지(https://www.chungho.co.kr)를 방문하시면 정수기 이외의 제품 서비스 내용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