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정보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1588-2290
■상담시간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상담업무 ARS 코드안내
- 1번 : AS 및 이전설치 문의
- 2번 : 제품구입 문의
- 3번 : 계약진행관련 문의
- 4번 : 렌탈 반환 문의
- 5번 : 렌탈료 결제 및 미납 문의
- 9번 : 기타 문의
2. 청호나이스 보증기간 정보
■ 제품의 보증기간
- 제품 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의 보증기간은 계약서를 교부받은 날 또는 상품을 배달받은 날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중고품 구입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 및 피해보상 발생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무상수리
■ 품목별 품질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내용연수
품질 보증 기간 | 제품구입 후 1년 | ||
부품 보유 기간 및 | 제품군 | 부품보유기간 | 내용연수 |
내용연수 | 정수기 | 7년 | 7년 |
청정기 | 5년 | 5년 | |
제빙기 | 5년 | 5년 | |
세정기 | 6년 | 6년 | |
연수기 | 5년 | 5년 |
3. 청호나이스 무상수리 기준 및 출장비 정보
■ 수리 비용 안내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설명서로 해결이 안될경우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 렌탈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은 청구됩니다.
- 단, 산정된 서비스 요금은 계약형태/종류에 따라 유상부과 또는 무상처리됩니다.
■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 유상수리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이사나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나 재설치 요청의 건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배터리, 필터 등)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의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임의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시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수리) 예) 제품 이상유무 점검 등
■ 출장비
-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출장시(방문시) 발생되는 비용으로 20,000원이 청구됩니다.
- 단, 휴일(토, 일, 공휴일) 방문 시 출장비는 25,000원을 청구합니다.
4. 청호나이스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
■ 프리미엄 서비스 계약
구분 | 계약조건 | |
계약기간 | 2년[24개월] | |
제품구분 | 정수기 | |
계약혜택 |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A/S(부품) 무상 | |
계약내역 | 할인율 | 40% |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 ||
출장비 | 평일 \20,000 / 주말(공휴일) \22,000 | |
정기점검 |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 |
A/S(부품) | 무상(단, 출장비는 청구) | |
설치류 |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 |
특이사항 | - |
■ 프리미엄 (4년) 특사전용 서비스 계약
구분 | 계약조건 | |
계약기간 | 4년[48개월] | |
제품구분 | 정수기 | |
계약혜택 |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A/S(부품) 무상 | |
계약내역 | 할인율 | 40% |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 ||
출장비 | 평일 무상 / 주말(공휴일) \22,000 원 | |
정기점검 |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 |
A/S(부품) | 무상 | |
설치류 |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 |
특이사항 | 특판+유지 결합 형태의 경우 프리미엄 4년 계약만 체결 가능 |
■ 베이직 서비스 계약
구분 | 계약조건 | |
계약기간 | 2년[24개월] | |
제품구분 | 정수기 | |
계약혜택 | 교환주기별 필터교체 + 정기점검 | |
계약내역 | 할인율 | 45% |
(단, 유지 계약내 할인율은 필터만 적용) | ||
출장비 | 평일 \20,000 / 주말(공휴일) \22,000 | |
정기점검 | 2개월 1회(직수형 4개월 1회) | |
A/S(부품) | 출장비+AS(부품)비용 유상 청구 | |
설치류 | 이전 설치 / 재설치 / 제품분리 비용은 유상 청구 | |
특이사항 | 설치 만 10년 경과의 경우 베이직 계약만 체결가능(할인율 10%) |
■ 청호나이스 정수기 가격표 다운로드
청호 홈페이지(https://www.chungho.co.kr)를 방문하시면 정수기 이외의 제품 서비스 내용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및 보증기간, 프리미엄 서비스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동나비엔 전국 대리점 위치 및 연락처 정보 (0) | 2022.08.05 |
---|---|
블루핸즈 서울지역 지점 위치 및 연락처 정보 (0) | 2022.08.05 |
로젠택배 [충청도]지역 지점 위치 및 연락처 정보 (0) | 2022.08.02 |
니콘(Nikon) 보증기간 및 서비스센터 위치,연락처 정보 (0) | 2022.08.01 |
2022년 8월,9월,10월 우도(고흥) 바다갈라짐 물때시간 [바닷길 물때표] (0) | 2022.07.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