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발뮤다 고객센터 연락처 및 품질보증기간, A/S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발뮤다(BALMUDA) 공식 서비스센터
⊙ 전화번호: 02) 710-4100
(제품 정보, 사용법, A/S, 제품과 소모품 구입 등 문의)
⊙ 상담시간 : 평일 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온라인상담 메일주소 : evan@balmuda.co.kr
■ 발뮤다(BALMUDA) 품질보증 기간정보
⊙ 품질 보증 기간 내 A/S
-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한 A/S는 무상 처리 됩니다.
- 품질 보증 기간 내 A/S 접수라도 고객님의 취급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유상 A/S 가 진행됩니다.
⊙ 무상 A/S 예외의 경우
- 구매일로부터 1년이 초과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유상 A/S가 진행되며, A/S 비용은 상품 접수 후 책정되어 부과됩니다.
■ 발뮤다(BALMUDA) A/S방법
홈페이지(https://www.balmuda.co.kr) 내 신청서 작성 또는 발뮤다 고객센터(02-710-4100)을 통해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서 작성 시 1~2일 이내로 담당 엔지니어가 해피콜을 드립니다.)
A/S가 완료되면 기재해주신 주소로 상품이 발송됩니다. 정확한 수령을 위해 주소와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확인 해 주세요.
(주소지 및 휴대폰번호 오기입으로 인한 오배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신청 절차에 의해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셨을 때에는 제품 수령 후 수리와 발송까지 최대 5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파트 수급 여부에 따라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발뮤다(BALMUDA) A/S 절차 안내
1. A/S 신청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신청완료 후 1~2일 이내에 발뮤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2. 해피콜 후 제품을 담을 빈 박스가 고객님께 CJ대한통운(1588-1255)로 발송됩니다.
(고객님께서 박스를 가지고 계실 경우 이 과정은 생략됩니다.)
3. A/S 받을 제품을 박스에 포장해 놓으면,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이 과정은 생략됩니다.)
4. A/S 받을 제품이 발뮤다로 입고 후 약 5일 이내로 고객님께 수리 완료 된 상품이 발송됩니다.
(제품 발송 후 송장번호 문자 발송)
■ 구매제품(부품) 무상교환 안내정보
발뮤다 홈페이지에 고객지원 메뉴에 들어가시면 화면하단에 중요안내 문구가 있습니다.
여기에 불량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을 무상 교환 및 부품 무상교체 내용이 있으니, 해당제품 을 사용하고 있으신분들은 확인하셔서 신청 교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중요안내 내용의 항목을 클릭하면 교환대상제품 및 교환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불량발생 가능성이 있는제품을 무상으로 교환도 해주니, 발뮤다 서비스가 좋은것 같습니다.
브라운(BRAUN)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정보
이상으로 발뮤다 고객센터 연락처 및 품질보증기간, A/S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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