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보본(피닉스전자) AS 방법 및 고객센터 보증기간 정보

by dadylim 2022. 3. 3.
반응형

오늘은 피닉스전자의 브랜드인 보본[VOBON] AS 방법 및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보본(피닉스전자) AS 방법 및 고객센터 정보

 

보본은 2021년 소비자선호도와 소비자만족도에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소형가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식품건조기, 가습기 등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보본(피닉스전자) AS 방법 및 고객센터 정보

 

보본[VOBON]의 AS신청은 피닉스전자를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보본[VOBON]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44-9051
  • 운영시간: AM 10:00 ~PM 17:00 , 점심시간(12: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피닉스전자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77-8523
  • 운영시간: AM 09:00 ~PM 17:00 , 점심시간(12:30~13:4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버본,피닉스전자 AS 신청 홈페이지 주소: https://e-phoenix.co.kr/vobon_AS

 

 

 

 

 

 

 

▷버본,피닉스전자 보증기간

 

1년 무상 A/S

(구매일자 미확인, 구매증빙 미제출시 제조일자 기준 1년무상)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혹은 파손은 보증기간 없이 유상으로 처리

 

▷버본,피닉스전자 AS방법

고객센터 전화문의신청 또는 홈페이지 AS신청 페이지에서 AS신청

 

  • 보본 브랜드 제품의 경우 구매 1년 이내 제품 결함으로 인한 A/S 진행 시  택배 지원 적용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도선료 추가운임 발생됨.
  • 수리비용은 고객과실, 침수, 파손 외에 제조일 기준(구매증빙시 구매일기준) 1년 동안 무상수리 가능하며 택배비는 택배사에 후결재로 지급되는 순수한 제품 운송비용
  • 택배비용이 입금 되어야 택배사에 수거 접수
  • 구매일자 기준 1년 경과시 택배비(6,000원) 발생(단 대형제품의 경우 10,000원), 고객 과실인 경우 보증 기간(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

 

 

 

 

 

▷버본,피닉스전자 AS 택배 포장 시 주의사항

  • 에어프라이어 : 본체만 포장(에어프라이어 내부 트레이 용기제외) 
  • 샌드위치메이커 : 다리가 하늘로 가도록 뒤집어서 포장.
  • 기존박스 또는 본체 보다 약간 큰 박스에 포장 필수(너무 타이트한 사이즈의  박스는 외부충격에 취약)
  • 박스의 상, 하, 좌, 우로 완충하시되 특히 바닥쪽 필히 완충 포장.
  • 택배포장 미흡으로 배송중 파손시 당사에서는 파손에 대한 보상 책임이 없습니다. 이점 유념하셔서 포장.

한경희생활과학(HAAN)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파세코(PASECO)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알아보기

 

이상으로 피닉스전자의 브랜드인 보본[VOBON] AS 방법 및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